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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은 키의 열등감으로
말미암아 자신감을 잃은 남성들에게도 Power를 넣을 수 있게 되었다.


예전에는 굽 속을 높게 하여 팬츠로 가려 표시가 나지 않게 신었다.

하지만, 이젠 굽이 안으로 들어가지 않고, 밖으로 빠져 나왔다.

6cm~7cm 정도의 굽들이 나오고 있다.


처음에는 연예인들이 신고 나와 시선을 끌었지만, 지금은 일반인들에게도
그 유행이

시작하여 낯설지 않다.


슈퍼주니어의 이특이는 Mnet에서 단독 MC로 나선다. 수월한 진행엔 관심을 보이지 않고,

이특이의 키에 관심을 보였다고 한다.
그래서 이특이는 180cm가 되는 게 꿈이다 보니 깔창을 깔게 되었다면서
깜찍한 발언을 해 모두에게 웃음을 주었다고 한다.

 

슈퍼주니어뿐 아니라, 무한도전의 하하씨, 노홍철씨의 구두에도 깔창을 깔고 있다는 것이
밝혀지면서 그들의 키 또한 만들어지는 것을 알았다.

 

자신감을 되찾아주는 기특한 아이템인
높은 하이힐
남성들에게 키만 커 보이게 하는 게
아니고, 다리의 길이가 길어 보여 스타일리쉬한 느낌으로
코디를 할 수 있게 되어 많이
신는다고 한다.
그리고 남성들은 여자친구를 배려하기 위해 깔창을 깔아 신는다고 한다.

창피하거나, 우스워 보이는 일이 아니라 이젠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남성하이힐의 단점을 알아보자.

1.       다리 뒷 근육이 심하게 수축이 되어 쥐가 잘 나게 된다.

2.       무게 중심이 앞으로 쏠리면서 무게 중심의 균형을 맞추려고
자세가 뒤로 넘어간다.

3.       허리에 부담을 줘서 요통이나 허리디스크 등이 생기기도 한다.

4.       빨리 뛰거나, 걷기도 어려울 수 있다.

 

 인터넷 쇼핑몰에선 남성용 하이힐의 주문이 밀려 지금 신청을 해도 한 달 후쯤에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작년보다 매출이 2배 이상 증가했다고 한다.

 

남성들이여!! 적당히 넣으면, 애교로 봐줄 수 있다.

적당히 넣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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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쇼란

Kiss의 계절 겨울!!

방심하면 카사노바로 낙인 찍힐지 모르니 꼼꼼히 계획을 세워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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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ss를 해야 하는 이유는?

분위기 있고 풍부한 감정이 실린 키스를 하면 운동을 할 때 얻을 수 있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백혈구의 활동을 강화시키는 화학물질을 배출해서 인체의 면역력을 높여
주기도 하며
, 물론 스트레스를 심하게 받을 때 배출되는 코티졸이라는
호르몬의 생성도 막아주어
건강의 활력소가 된다.
모닝키스는 칼로리를 연소시켜서 체중조절에도 도움을 준답니다.

 

코티졸 호르몬은 육체적, 정신적, 감정적 스트레스가 지속적으로 가해지면
부신피질에서 부신피질 호르몬이 분비된다.


원더걸스의 소희는 "뜨거운 것이 좋아"의 영화에서 소희와김범이 Kiss장면이
소개되었다고 한다.
나이가 어린 친구들도 Kiss의 맛을 맛 볼 수 있게, 스트레스가 없게~

Kiss로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병원은 없나? Kiss의 맛처럼 먹는 약이나, 과자는 없는 걸까?

 

달콤한 유혹의 키스와 늑대와 여우Style 가이드

1. 여러 상황 고려해 계획을 세워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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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리가 잘록하게 들어가 보이는 S라인을 유지해야 달콤한 키스로 유인할 수 있다.

여성스러운 원피스나, 여성스러운 라인을 선택하라.

, 박스형태의 원피스보다 바디라인이 돋보이는 스타일을 선택하라.

그도 참지 못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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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무나 두툼한 아웃도어는 피해라. 담백한 스타일의 재킷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두툼하면 그녀에게 다가가기 어렵기 때문이다.

잘록한 허리를 감싸 안기에는 담백한 스타일이 좋다.


2.
비상 액세서리(장갑, 목도리)도 챙기자.

액세서리를 싫어하는 그를 위해 목도리를 챙겨 그의 목에 걸어주어라.
Kiss
를 부르는 목도리가 될 것이다.

그녀가 손이 시럽 지 않도록 당신의 장갑을 끼워줘라. 끼우면서 한 번의 스킨십을 유도할 수 있다. 손을 넣을 수 있는 포켓이 있는 아웃도어도 좋다. 그녀의 손과 당신의 손이 함께

공존할 수 있게 만들어 주기 때문이다. 우훗~~

  

3. 어떤 향수를 챙겨야 하나.

 향기!!

그녀, 그대만의 향을 느끼게 각인시켜야 헤어지고 난 후에도 그녀, 그대를 잊지 못한다.

또 한 번 그 향을 느끼고 싶어하는 그녀, 그대를 위한 향은 Kiss를 부른다.

 

2007년 봄에 향수라는 영화가 개봉되면서 사람들에게 위험한 상상을 안겨줬다.

영혼을 뒤흔들 단 하나의 향기를 만든다는…… 위험한 욕망!!


 

위험스러울 정도의 강렬한 욕망을 불러일으키는 건 향수라는 걸!! 잊지 말도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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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쇼란

냉정과 열정사이-o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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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주인공을 맡은 커피 프린스 1호점의 여주인공을 맡은 윤은혜씨는
클래식한 느낌의 원피스 를 선보였고, 패션의 선두 주자인 엄정화씨의 섹시한 원피스,
그리고 어린 배역에서 성인의 느낌을 잘 소화해 낸 이언정씨의 섹시하면서
큐티한 느낌의 원피스를 내세웠다.
그녀들이 선택한 원피스는 다름 아닌 Leopard(호피무늬)원피스다.


블랙보다는 화려한 느낌의 스타일로 모든 사람들에게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싶다고
생각하는
분들은 꼭~ 잊지 말고 주목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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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동적이면서, 섹시한 느낌의 Leopard(호피무늬)를입어라.


1.       과하지 않을 느낌의 원피스 즉, 노출이 심하거나, 무늬가 너무나 커서
 주위사람들에게 오히려 역효과를 주는 느낌은 피하라.

2.      Leopard무늬 자체가 눈에 띄는 느낌이므로 화려한 원색을 피하고 입을 Leopard무늬의상 컬러 중 한 가지의 컬러를 선택하여 슈즈를 고르는 것도 통일감을 주는  센스 있는 스타일을 만들 수 있다.

3.       Leopard무늬 의상엔 미니사이즈 백을 들어라. 손에 쏙~ 들어오는 감촉과 함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하는 데
안성맞춤이다.

 Leopard강하고, 도도한 매력을 나타내는 특징으로 가을, 겨울엔 변함없이
패셔니스타들에 의해 인기를 끌고 있다.


Leopard
무늬에 대한 갈망은 어떤 여성이든 느끼는 것이다.
2007
년엔 블랙 컬러가 시즌 트렌디 컬러이기에 포인트를 주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꼽힌다.
변함없이 컬렉션엔 꼭~Leopard의 무늬를 넣어 선을 보인 Roberto Cavalli
의상이
그래서 여성들에게 인기가 있다.

 

 

Leopard의 무늬를 잘 활용하려면, 원색은 피하는 것이 좋다.
지나치게 되면 촌스러워 보일 수 있기 때문이다
.
워낙 강렬한 느낌의 스타일이므로, 액세서리는 가급적 튀는 스타일을
배제하라.



미니멀리즘의 영향을 받아 화려한 파티의상을 배제하고 싶다면 여기를 주목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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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말모임이나, 파티엔 멋진 옷차림으로 주인공, 파티 여신이 되려면
파티의 성격을 지대로~ 파악해서 계획을 세워야 한다.

멋쟁이~ 아무나 하는 거 아니다.


시간, 장소, 어떤 스타일의 파티냐에 따라 파티의상을 결정할 수 있기 때문이다.

격식 있는 모임에서는 초대장이나 e-mail에 드레스 코드를 확인하라.

없다면, Black 의상이 가장 무난하다. 하지만, ~ 포인트를 줘야 한다.


조명에 비치면 반짝거리는 느낌의 액세서리를 착용하라.

      1.       Black Gold 빛이 나는 목걸이
2.       메탈릭 금색 스타킹

      3.       Gold 빛이 나는 스트랩 샌들

블랙원피스는 화려하지 않고, 촌스러워 보이지 않을까라는 염려를 하지 않아도
되는
똑똑하고,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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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쇼란

「ジュヌヴィエヴ」が2008年春夏の新作を

 [JENEVIEVE] 2008년 봄여름의 신작을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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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역

 

인기 여성 브랜드 「JENEVIEVE(쥬누비에이브)(취급처:Mother International),

2008년 봄여름의 신작을 발표했다.

신작 아이템에서는, 금년의 트랜드 이기도 한 원피스가 계속해 많이 발표되고 있다.

그러나 그런 가운데 주목하고 싶은 것이 위의 사진과 같은 매니쉬인 스타일링.

저스트 사이즈의 Rider’s Blouson에 라이트 회색의 스키니 팬츠를 합한,
미니멀한
sizing가 절묘하다.

원피스 붐에도 조금 질려, 새로운 스타일에 도전하고 싶은 여성에게 추천하고 싶다.

 

 

쇼란 생각

2008년엔 2007년의 여성스럽고, 소프트한 느낌을 넘어
매니쉬한 스타일이 등장할

예정이다. 하이 웨이스트 원피스와, 미니스커트가 붐이었다면
2008
년에는 매니쉬한 느낌의

스타일을 스타일링 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는 생각을 한다.


쇼란이는 하이 웨이스트 원피스도 많지만, 매니쉬한 느낌의 스타일링을 하는 걸 즐긴다.

레이어링도 많이 할 수 있고, 기본 매너를 지키는데도 별다른
스타일링을 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이제 2008년의 봄, 여름의 상품들이 조금씩 나오는 시기에 눈요기를 해 놓았다가

구입하는 것도 좋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한다.


2008
년에는 칙칙하다, 스님 옷 같다라는 소리는 이제 그만~~

스님이 입으시는 옷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데....ㅋㅋ
이제 빛을 보겠군. Grey!!

                                               Right Grey 세상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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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쇼란

요즘 시장경기가 10년 전의 IMP보다 심각할 만큼 힘들어졌다고 한다.

요즘 백화점이나, 재래시장의 매출이 영~ 오르지 않는다는 말씀들 한다.

그래서 그런지, 어깨가 예전보다 더 무겁고, 피로가 계속 쌓이고 있다.

주말을 이용해 쉬어도 쉰 것 같지 않고, 머리도 개운하지 않고 무겁다. 문화생활은 생각도 못한다. 남성들은 발기 부전이 오고, 여성들은 생리불순이 생긴다. 그러다 보니 개그프로그램을 접해도 그리 쉽게 웃음이 나오지 않으며, 사회에 불평이 생긴다. 또한, 남을 배려하는
마음조차 생기지 않는다고 한다.

요즘 그런 생각들 하시죠? 내가 왜 이리 변했지?

우울한 소식에
더 우울하지 않길 바라면서,
피로를 휴지통에 넣어 빨리 밀봉해버려야 할 것 같다.


스트레스를 확 ~

피로를 확~

쓸어 버려 내 자신에게 담백함을 느낄 수 있는 스타일링의 포인트를 줘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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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노톤이 우세인 지금 컬러플한 레깅스, 스타킹으로~!
컬러플한 Yellow, Pink, Red의 아웃도어를 입어라!
정장에 어울리는 모자로 포인트를 주자!
장롱 안에 감춰놓은 빅 벨트를 과감히 착용하자.
심플한 정장, 심플한 스타일엔 큰 액세서리를 사용하라. 시선 집중이다!!
이제까지 검정구두, 브라운 구두가 전부였던 당신!! 컬러플한 구두를 이용해 멋진 각선미를
내 놓으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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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단벌 신사인 당신의 Suit Fur를 이용해 볼륨 업을 시키자.
화이트셔츠, 흐리멍텅한 컬러의 넥타이!! 이제 벗어 던지자.
선명한 셔츠와 선명한 넥타이를 사용하라. 당신의 하루가 행복할 것이다.
언제나 똑 같은 넥타이에 변화를 주자.
지루한 Suit체인을 길게 착용하자~Active 한 당신에게
전부 모노톤은 이제 그만~ 눈의 피로를 없애 줄 필요가 있다.
여자들만 부츠를 신을 이유 없다. 어서 구입하라. 부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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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쇼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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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아웃도어 바람막이 대박이네!!


 

열린우리당

노란색을 과감히 버리고, Orange컬러를 내세웠다.

변화와 창의를 뜻하는 의미라고 한다.

동영 대통령 후보는 열린우리당 리더의 이미지를 강하게 호소하기 위해

시각적으로 강하고, 질리지 않으며, 07년 겨울엔 블랙이 대세인 가운데

포인트 컬러인 Orange컬러로 파워플한 느낌을 살렸다.

 

Orange

Red보다 소프트한 느낌이지만, 난색으로서의 불을 연상시키는 효과로 혼합함에 따라 다양한 계통으로 응용될 수 있는 컬러이다.

이처럼 독립된 부분의 성격을 가지는 것과 혼합하므로 다양한 계통의 부분까지 수용할 수 있다는 생각을 어필하는 느낌이 들었다.

Orange는 다정하고, 정력적이며, 사교적인 색이기도 하고, 야망, Power, 수확…. 등을 표현하는 색으로 알려졌다.

 

정동영 후보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로 인식 되어 가고 있다.

인터넷에서 가장 잘생긴 후보는?”에서 1위에 올라선 정동영 대통령 후보는 Pink처럼 사랑스러운 느낌이 가장 잘 어울리긴 하다.

Pink는 사람의 마음을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어 신경을 진정시키고 근육의 힘을 빼는 작용을 하므로, 배의 천사라고 불리는 간호사의 옷도 분홍빛이 들어가 있다는 사실!!

Pink는 책임감, 섬세함, 로맨틱함, 화사함을 상징하고 있는 컬러로, 색상 심리로는 긍정적인 사고, 호기심이 강한 스타일이지만, 어느 색이든 잘 어울리는 컬러가 아니기에 신뢰감이 약하게 적용된다는 점을 단점으로 볼 수 있다.

 

2008, 2009년에는 작은 Flower 무늬들의 프린트가 유행한다. 미리 앞서가는 정동영 후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한다. 그의 넥타이는 작은 무늬의 프린트가 가득하다. 정동영 후보의 스타일리스트가 누구인지 모르겠지만, 젊음과 열정이 가득하게 보이는 이미지로 적용을 잘 시킨 듯 보인다.

 

실생활에서 Orange가 끼친 영향을 한번 살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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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NY
사의 디자인의 목적은
타인을 행복하게 만들자! 란다. 그들이 사용한 컬러는

블랙에선 더욱더 빛이 나는 Orange컬러를 포인트로 내 놓았다.

 







패션 의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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꼼짝하기 싫을 정도의 추위가 와서 우울증이 찾아 온다면 절대 안되죠!!

그럴 땐 신나는 컬러의 Orange컬러를 포인트로 기분을 전화해 보세요.

Orange는 비비드 컬러와 함께 하면 팝적인 느낌을 나고, 블랙과 화이트로 코디하면

쉬크하면서 드라마틱한 느낌이 난다.

   

 메이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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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Orange 컬러로 생기있게!!

, 입술, 볼 중 한 곳을 선택해서 컬러 포인트를 주세요. 한 가지 컬러를 강조한 후

나머지는 누두톤에 가깝게 엷게 메이크업하세요.

다가오는 2008년 봄에도 Orange컬러는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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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쇼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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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ue

행복, 희망을 나타낸다.

이명박 후보는 대통령이 되면 과연 국민에게 행복, 희망을 얼마만큼
나누어 줄 수 있을까?

침착함, 이지, 신비함, 진리, 총명함을 상징하지만, 마음을 울적하게 만드는

Blue이기도 하다.

얼굴색에 약간 푸르스름한 색이 돌면 안색이 안 좋다라고 말들 하기 때문이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선호하는 색이며, 젊음을 상징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마음을 침착하게 하며, 안정된 기분에 의해 집중력 향상하기에 10, 20대에선

가장 선호하는 컬러로 등장한 게 아닌가 싶다.

제품에서도 Blue를 이용한 판매 전략적 부분으로 사용되는 포카리~~,

단연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언제부터 당의 컬러가 지정되었는지는 나는 잘 모르겠지만, 지금은 확연히
보인다.

Blue는 한나라당의 상징으로 볼 수 있다.

보수적인 컬러라는 말까지 나도는 지금, 원조를 찾고 있다.

무소속으로 등장한 한나라당 총재 출신 이회창 후보도 파란색을 들고 나왔다.

상징색인 Blue를 빼앗기고 싶지 않다면서, Blue 컬러를 내세웠다.

아이러니한 일이 일어났다.

선거 포스터에선 기호 2번 이명박 후보는 기호에 Blue를 사용하고 넥타이는 붉은 계통의 타이를 매고 나왔다. 기호 12번 이회창 후보는 넥타이와 셔츠만 Blue 계열을 사용했다.

기호 2번 이명박 후보는 Blue컬러 목도리 매고 자신의 컬러가 Blue라는 걸!! 인식시키고 있다. 마음을 진정시키고, 냉정하게 만드는 색상이기에 냉정하게 생각해서 나를 뽑아 달라는 표현으로 생각이 든다.

 

겨울엔 필수 아이템인 목돌이!! 이젠 목돌이, 장갑, 모자를 걸치는 것이
아니라,
아웃도어처럼 입는다.” 라는 것이다.

이명박 후보는 젊음과 함께 한다는 의미에서 목도리를 그냥 한 줄로
늘어뜨린 게 아니라,
한 번 돌려 젊은이들과 함께 스타일을 추구한다는
의미를 주기도 한다.

 

실생활에서 Blue가 끼친 영향을 한번 살펴보자!!

Blue
를 상징컬러로 내세운 브랜드들이 많은데, 가장 많이 알려진 것은
삼성이나, LA다저스의Blue 컬러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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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도 Blue를 포인트로 내세운 카메라가 등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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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
다저스의 Blue 모자와 점퍼는 유명하다.

 

 





 

패션의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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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말이다 보니 흥분되는 시기가 오거나, 정신 집중이 안 될 땐

Blue로 집중력을 향상시켜 보자.

Blue는 비비드컬러와 만나면 산뜻한 느낌을 생성하며, 모노톤과 믹스시키면
깊이 있어
보인다는 사실!!

 

 

 메이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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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년에도 변함없이 봄, 여름 메이크업으로 Blue가 다가온다.

차가운Blue 컬러를 발랄하고 귀여운 느낌으로 연출하고 싶다면 새도 바르는 부분에
신경을 쓰면 된다. 과하게 튀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연출하자.
화이트에 가까운 블루 컬러를 베이스로 눈두덩에 바르고, 블루컬러를 살짝 터치해 주면
한결 귀엽고, 화사한 눈매가 만들어진다.



 

우리 실생활에 Blue 컬러가 많은 영향을 주는 것처럼 이번 대선은 어떻게 될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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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쇼란

David Garrett - Gypsy Dance



fashionwalker.comで、2008年 福袋 スタート!

fashionwalker.com, 2008년 복 주머니스타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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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역

 

매년 ! 마음에 드는 브랜드의 아이템이 꽉 찬 복 주머니가 fashionwalker.com,
금년은 한 발 앞서 등장합니다.

 

우선은, 1탄으로서 12 7일부터 섹시 캐쥬얼계 브랜드의 이번 시즌의 인기 아이템이

가득 찬 복 주머니의 예약이 스타트.

 

매년, 설날에, 찬스를 놓쳐 구매를 못해 끝내는 당신. 지금부터 인터넷으로 예약해 두면,

년 초에는 반드시 손에 들어 오기 때문에, 사지 못하는 걱정은 없습니다!

 

예약 개시일은 3 단계로 나누어져 있으므로, fashionwalker.com
사이트를 세세하게 체크해 봐

 

★예약 접수 스케줄

1탄 12/7() 1800~ ALBUM, DELYLE

2탄 12/14() 1800~ Emilyan, WHAT'S-NEW?

3탄 12/21() 1800~ B DONNA, clear, deicy, Dear Princess, EGOIST,
GILFY, Jolly Boutique

 

이 기회에 꼭 손에 넣고 싶다! 70 브랜드 이상의 복 주머니가 계속 등장합니다.

기대하세요

 

쇼란 생각

 

드디어 복주머니가 나왔군!!

 

1 1일이 되면 모든 백화점이나 셀렉샵에선 복주머니라고 해서 여러 지 상품을 넣은

주머니를 판매한다. 가격 별로 복주머니가 만들어 나온다.
주머니를 사고 싶은 사람들에 대한 배려 아닐까 한다.
~ 주머니 안에는
뭐가 들어 있는 지는 고객들은 모른다
.
그 대신

주머니 안의 상품보다 저렴하게 구입하는 것 밖에는…..

12 31일 날 저녁부터 백화점이나 셀렉샵에 줄을 선다.
빨리 들어가 좋은 복주머니를
갖기 위해서이다.

 

일본은 백화점 Sale을 하지 않은 걸로 알고 있다.
그래서 11일을 기다리는 이들에겐 흥분되는
시기이기도 하다. 그런 마케팅 전략은 일본인들을 사로잡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

 

나는 한 번도 해 보진 않았다.
 
줄을 서면서까지 복주머니를 사고 싶은 마음은 없었기
때문이다. 복주머니는 새롭게 다가오는 새해를 맞아 복을 듬뿍 가지고 가라는
의미에서 시행하기 시작해서 그런지 복을 듬뿍 받고 싶어하는 사람들로 가득 이다.

 

복주머니를 판매한다고 하니 정말 2007년이 얼마 안 남았구나…. 생각 든다.

 

2008년에는 어떤 새로운 복이 나에게 올 것인지 기대된다.

내 마음대로 복 주머니를 만들어 지인과 친구들, 가족들에게 나누어 주는 것도 좋겠다.

 

2008년에는 대한민국 사람들이 각자 원하는 복을 듬뿍 가져갔으면 하는 마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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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쇼란

B’z - HOME

09 S/S Life Style


Bared
(
꾸밈없는, 헐벗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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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쇄공포증이 있어서 반대로 움직인다.


       1.       가벼운 프라스틱, 그리고 피부처럼 투명함이 가미된다.

(피부 느낌이라서 가죽들은 소프트하다)

2.       집중도가 높은 느낌을 준다.

3.       모든 것에 곡선처리하고 싶다.

4.       플라스틱과 글라스에 투명한 느낌

5.       소품과 같이 아름다운 의자들

6.       선글라스모양이 된다 가구가

Dressed
(
손질을 한, 치장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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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가구(소파)는 앤틱느낌이 난다.

2.       볼륨감, 큰 조각느낌이 난다.

3.       드래스와 가구를 만드는데 느낌은 같다.

Undressed
(
치장을 하지 않은, 있는 그대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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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모든 것을 빼고 베이스만 가져간다.
2.       내부구족을 볼 수 있다.
3.       콘크리트, 종이, 나무 (오래된 느낌) 그리고 곡선을 이용한다.
4.       Green이 섞이면서, Violet컬러가 상용된다.
5.       터치한 느낌은 별로 좋지 않다.
6.       목조는 있는 그대로, 천연적인 느낌을 사용한다.

Layered
    (
층이 있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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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Layereing를 사용한다.
2.       미니멀리즘하면서 현대적인 느낌을 사용한다.
3.       생선 같은 비닐느낌

Stripped
(
벗기다, 비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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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너무 복잡하다. 단순하다.
2.       목제의 영혼을 드러내라
3.       길가에 돌 위에 앉은 느낌
Carpet bed
  (
무늬가 살아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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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카펫은 패턴이 지배한다. 모든 것은 Jacquard
2.       패션의 미래는 컬러가 강해지고 특이함을 준다.
3.       실외든, 실내든 화려한 표면효과를 준다.
4.       모던한 느낌의 가구들이 나온다.


Moulded
(
몰딩한 느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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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모던한 느낌의 가구들이 많아진다.
2. 몰딩한 가구를 방에 넣어라.
3. 헬멧도 패션디자인이다.
4. 소포츠웨어 같은 인상적인 느낌
 

 Constructed
   (
건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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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3D 효과를 준다.
2.       샤이닝느낌을 사용한다.
3.       새로운 소재와 레이어링을 한다.
Deconstructed
(
해체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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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동양적인 느낌이 난다.
2.       퍼즐을 푸는 느낌
3.       정리되지 않은 느낌
-         여러 가지 스타일을 샘플링하고 다시 디자인하고 다시 지우고
      쓰다가 다시
만드는 느낌
-         너무 정형화되고 정리 정돈된 느낌이 싫다.
Wired
(
철사로 보강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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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디어를 리사이클하라.

Unplugged
(
전기를 사용하지 않은 어쿠스틱한 음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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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처음으로 돌아간다.
2.  과거와 미래~ 디자인의 미래는 디자인 하고 형태를 만들어간다.
    창의력이 중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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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쇼란



S/S 2009 Key Word

 

캐쥬얼과 스포츠웨어 가 중심이 된다.

5개의 스토리로 나누었다.

 
Nort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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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소프트한 느낌이다.
   자연 섬유와 리넨이 많이 들어가 있다.
   Grey, Beige가 주가 된다.
  포인트 컬러는 Green, Yellow.
2. 자수가 들어간다. (블라우스와 앞치마)
   남성, 여성 실루엣이 나온다.
3. 액세서리가 중요하다. – 시즌엔 앤틱느낌이 나타난다.
4. Feminine느낌으로 표현된다. (아코디언 주름, 작은 꽃무늬가 사용된다.)
5. 꽃무늬와 장식을 가미시켜, 액세서리의 느낌을 준다.
6. 퀄팅 테크닉, 자수가 테크닉이 커진다.
7. 속옷의 마감처리용으로 쓰이는 것이 외부용 의류의 패턴으로 사용된다.
8. 오버올, , 앞치마스타일이 트랜드가 된다.

 

Sout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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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뿌리로 되돌아간다. 에스닉한 느낌을 현대적인 느낌으로 재해석 했다.
2. 나무컬러(Green)가 주를 이룬다. 야채에서 나온 컬러도 사용된다.
   에스닉한 느낌은 밧줄을 낸다.
3. 전통적인 프린트
4. 배기 팬츠, 어부가 입는 바지 느낌 에 볼륨감을 넣는다.
5. 인물, 풍경- 프린트 패턴이 나온다.
6. 액세서리는 선글라스와 모자, 터번가 주가 된다. 특히 모자는 에스닉한 느낌을 갖는다.
7. 에스닉한 느낌을 일상적인 옷으로 적용된다.
8. 패턴이 여러 가지가 나온다. 신발에도 볼륨감을 넣고, 나무의 느낌을 믹스시킨다.

 

Ea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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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의 전통적인 스타일을 접목시킨다.
1.
수공니트의 느낌에 작은 세세한 패턴을 이용했다.
    물로 회색된 느낌인 인디고 컬러의 느낌이 나타난다.
    저지, 실크, 진 패브릭 느낌도 가볍고 흘러내리는 느낌이 있다.
2. 그래픽이나 미세한 프린트를 많이 사용한다.
3. 터번을 사용하고, 패턴감을 잘 살린다.

 

We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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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쪽으로 가면 민족적인 느낌, 축제 같은 기분이다. 디테일에 자수, 천연적인 느낌을 준다.
인디안들을 보면서 영감을 받았다.
1. Red, Violet, Black, Orange 가 주를 이루고 Green이 절대강자가 된다.
2. 스트라이프와 체크가 트랜드가 된다.
3. 단추를 장식하고 패턴을 오려 장식으로 사용된다.

 

On the Mo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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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나라에서 민속적인 요소를 찾는다
1.
스포츠웨어적인 테크닉적인 요소들을 믹스해서 여러 가지 느낌을 낸다.
   기술적, 시적, 로맨틱하게 재해석 한다.
2. Monotone, Metallic, Basic한 컬러가 사용된다.
3. Old&New를 믹스하여 모던하고 로맨틱한 느낌을 적용해라.
4. 스포츠웨어의 디테일이 커진다.
5. 구멍이 많은 원피스, 드레스의 느낌이 많아진다.
6. 식물성 재질에 레이스를 넣는다.
7. 태국의 왕실에서 착안한 바지 그리고 오버올이 유행이 된다.
8. Plastic한 느낌이 나는 스타일이 나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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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쇼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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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 3일부터 128일간의 인기 남성 보세의류 간지나라, 핫붐, 엔피필, 빈티지환을 참고한 결과물입니다
.

    

기본적으로 12월이 다가오면서 겨울상품들이 조금씩 인기를 얻고 있지만,

요즘은 레이어드룩과 아방가르드한 느낌의 패션들이 인기를 얻으면서, 아웃도어 안에

입을 티셔츠나 니트에 대한 느낌을 중요시하고 있는 지금
후드 짚업 스타일이 가장 선호도가 높은 28%를 나타내고 있다.
 그 뒤를 이은 패딩은 15%를 나타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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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전처럼 후드가 허리 부분에서 끝이 나는 것이 아니고, 엉덩이를 넘어선 느낌의 스타일과
빈티지의 느낌으로
송송~구멍이 뚫린 느낌 들이 나오면서, 선택권이 넓어지고 있다.

요즘 10대들은 일주일 대부분을 교복과 함께 하는 시간이 많아서 교복을 입지 않은
시간엔
지대한 관심을 쏟을 수밖에 없으므로 가장 많이 팔리는 스타일에 관심을 보인다.

? 유행에 뒤 쳐지고 싶은 마음이 없기 때문이다.


후드 티셔츠는 재킷 안에 입어도,
코트 안에 입어도,
점퍼 안에 입어도 느낌을 낼 수 있고,

보온성도 강하기 때문에 많이들 찾고 있는 듯싶다.


가장 편안하게 입을 수 있으며, 가장 모던한 느낌을 낼 수 있는 스타일로 자리 매김

하는 스타일인 후드 스타일이 대세다.


그 뒤를 이은 패딩은 아이돌 그룹 빅뱅의“Top”이 얼마 전 아이엠샘에서 광택소재의 블루종과 슬림한 라인의 피코트 그리고, 진과 함께 패딩점퍼를 입고 나와 패딩점퍼에 대한 느낌을
재해석 했다고 한다.

  

후드 스타일 tip
평범하면서 스타일리쉬한 느낌을 낼 수 있는 후드 스타일은

복부 부분이 부담스러운 분들에게 너무나 사랑스러운 아이템이지만,
자칫 잘못 입으면, 두리뭉술한 느낌이 날 수도 있다는 거~~
사랑스러운 아이템으로 입길 원한다면,
후드 스타일 안에 컬러플한 느낌의 티셔츠를
받쳐 입어 시각을 분사시켜라.

그리고 팬츠는 몸의 실루엣이 드러날 수 있는 느낌을 입어라!

그 상태에서 약간 춥다 느껴지면,
패딩점퍼나,
더블코트를 입어라.

여기서 오픈을 하느냐, 하지 않으냐에 따라 당신은 간지 좔~좔 나는 멋쟁이인지,

아니면 어설픈 스타일을 내는 남성인지 판가름난다.

 

Zipper를 잠그느냐, 안 잠그느냐에 따라 감각이 변할 수 있다는 걸 느끼자.

작은 느낌으로 패셔니스타로 거듭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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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쇼란

God Rest Ye Merry, Gentlemen-Mariah Care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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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cial Shopping Site[쇼즐(www.shozle.com)]과 엘르 코리아가 공동 이벤트를

1210일부터 1219일까지 큰 행복을 드리는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쇼즐과 컨텐츠 제휴를 맺고 있는 엘르 코리아에서 \330,000 상당의 하나 TV 1

무료 이용권( 800)을 협찬하고, 쇼즐이 이벤트 툴을 제공하고, 이벤트 당첨자에게

드리는 상품을 착한 쇼즐이 구매해 드립니다. 냐항~~^^

 

이번엔 보세의류 쇼핑몰(www.milkystore.com, www.lollipolli.com)의 사이트에서 사고 싶은 물건이나 가지고 싶은 물건을 쇼즐에 쇼즐릿하고, 열심히 덧글이나 물건을 공유한다면, 상품과 하나TV 1년 무료이용권이 데굴~데굴~ 굴러온답니다. (~떡이냐? 푸핫^^)

 

기존의 쇼즐 회원들은 가입 필요 없이 활동하시면 된답니다.~~


아래를 클릭하세요.^^

데굴~데굴~~ 굴러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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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쇼란



가사 번역
(More를 누르시면 가사가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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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란 생각

움직이는 중소기업이라는 말까지 나온 BoA!!

그녀의 음악에선 다른 느낌을 찾기란 숨은 그림 찾기처럼 어렵다.

하지만,

BoA만의 느낌을 전달할 수 있는 음악을 들고 나온다.

그것도 그녀만의 매력인 듯싶네요.

 

이번 Lose Your Mind의 노래가 내용도 쉽고, 가사도 어렵지 않아 많은

사랑을 받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을 합니다.

 

그녀의 경쾌한 음악으로 하루를 보내시는 건 어떨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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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쇼란
Original Sound -August Rush(Dueling Guitars)



Y-3」からウェッジソルブ発売

Y-3」으로부터 wedge 구두창 부츠 발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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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역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패션 디자이너 YAMAMOTO YOHJI씨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맞이한 합작 브랜드 「Y-3」으로부터,
Mid winter Collection
션이 발매되었다.

 

이번 주목 아이템은, 브랜드처음이 되는 wedge 구두창 타입으로, Y-3」인 것 같은 소재나 디자인으로 스포티이지만 어딘가 세련된 부츠가 되어 있다.

 

금년의 가을과 겨울은 편상화(목 달이 구두)나 다운 소재, 퍼 첨부의 것 등, 아웃도어 타입의 부츠가 유행하고 있지만, 주위와 조금 다른 것을 갖고 싶은 사람에게는 추천이다.


 

쇼란생각

 YAMAMOTO YOHJI의 브랜드 Y-3Stella McCartney의 뒤를 이어
크리에이트브 디렉터를 맡았군!

 

Y-3의 고유의 스포티한 느낌을 아이다스에 접목시켜 스포티한 부츠가 만들어졌군!!

구두창이 좀 특이하게 보인다.

스포티하면서 모던한 느낌의 부츠이므로 캐쥬얼은 물론, 하이패션쪽에도 어울린다.

물론 스타일을 내기에도 부족함이 없는 부츠이지만 피부와,
종아리를 보호해 주는
느낌을 받았다.

눈으로 보이는 스타일뿐 아니라, 보이지 않은 인간의 마음마저

디자인된 듯싶다.

 

이 부츠는 78,750 円 이라고 한다.

~ 그렇군!!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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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쇼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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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의 모습이 좋다.
날카로운 눈빛, 검게 탄 얼굴컬러, 두툼한 목소리, 뛰어난 패션감각, 그의 가치관!!
남다른 열정!!
내가 그에게 끌리는 매력이다.

항상 그를 보면서 열정과 강인함을 배운다.


시간은 나에게 있어 가장 중요하다. 그래서 날짜와 알람기능이 있는 달력이 떡~하니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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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쇼란

George benson-Black rose

UNPLUGGED(언플러그드)

전기악기를 사용하지 않은 어쿠스틱한 음악

 

 

키워드: 자연으로 돌아간다.

트랜드: 흙 냄새가 나는 것이 강하게 나타나고, 이번 시즌에는 강하고 행복한 느낌이 난다.

 

09 S/S Color를 만들면서 주제를 행복한 느낌으로 정했다.

컬러는 색감이 강한 게 많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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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복한 느낌을 표현하는데 너무 어려웠다.

그래서 그런지 모델의 얼굴들은 슬픈 표정과, 깡마른 모델로 느낌을 냈다.

 

Happy라는 단어에서 긍정적인 느낌을 찾아봤다.

긍정적인 느낌은 별로 없었다.

그래서 그런지 사람들이 행복함을 가지기 어려운 건 아닌지, 단어를 찾기가 어려웠는데

음악을 찾기엔 더 어려웠다.

러브송을 생각하려 했는데 힘들었다.

노래는 대부분 사랑하고 시련 하는 느낌이 많아서 러브송을 찾기 어려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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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드가 가미된 컬러카드를 보면 Green이 주를 이룬다.

Red카펫이 어쩜 09년 때부터 Green카펫이 될지도 모른다.

그리고, 란제리가 사랑스러운 컬러로 태어난다. Pink, Violet이 강세가 된다.

어쩜 패리스 힐튼을 위한 옷이 될 것이다.

09 S/S는 판타지패턴과 장미패턴이 키워드가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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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단색으로 보이는 느낌은 절대 없다. 작은 패턴들이 숨어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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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셔츠가 중요한 트랜드가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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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쇼란



http://fashion.yahoo.co.jp/news/detail/1920/

위를 클릭하시면 원문을 보실 수 있답니다.

Shoran이의 번역이 다소 부드럽지 않을 수도 있답니다.^^

  

 

불가리(BVLGARI)의 세계 최대 규모의 건물이 세워졌다.

BVLGARI Ginza Tower 30, 도쿄·긴자 2쵸메에 오픈한다.

 

긴자 타워는 10층 건물에서, 총판매장 면적은 940평 방 미터.

1, 2층에는 쥬얼리, 시계, 가죽 제품이나 안경 등의 액세서리류를,
 3
층은 bridal·살롱.

4층에서는, 시계 수리 등의 애프터·서비스를 실시.

8층에서 10층은, 이탈리안·레스토랑 「Il Ristorante」등의 음식 Area가 되고 있다.

옥상은 테라스가 되어 있어, 유료로 이벤트 등에 이용할 수 있다.

5층에서 7층에는 불가리 재팬 본사가 들어간다.

 

오픈 기념으로서 기원전 4 세기의 앤틱 코인을 사용한 펜던트나 로고가 있는

다이아몬드·PAVE Ling, 그 외 남성·ladys용 스페셜 시계나 가죽 아이템 각종을 가지런히 
「긴자 타워 한정 콜렉션」도 판매된다.

 

오픈에 앞서고 28일에 열린 오프닝 세레모니에는,

파오로·불가리(Paolo Bvlgari) 회장이나

여배우 후지 쥰코, 테라지마 시노부 부모와 자식이 출석.

 

파오로·불가리 회장은 [일본 문화가 가지는

elegance와 세련은 우리에 있어서도 공유하는 중요한 가치관,

그리고 긴자라고 하는 중요한 거리에 세계 최대의 숍을 오픈할 수

있었던 것은, 불가리의 역사에 있어 중대한 전환기입니다.]라며 인사했다.

 

기모노 차림의 후지는, 송과 후지산이 그려진 불가리의 브로치를 끈에 사용해,

테라지마는 굵은 펄을 사용한 넥크리스와 귀걸이로, 회장에 흥취를 더했다.

 

불가리는 이번 달 2일에,

오모테산도의 상업 시설 쟈일(GYRE) 내에 「불가리 오모테산도 트윈·숍」을 오픈했던

바로 직후. 프란체스코·트라파니(Francesco Trapani) CEO, 일본에서의 전년의 매상은

그룹 전체의 26%, 국가별에서는 세계 제일이다 고 해,

「이 2점의 오픈은, 일본 시장의 중요성을 보다 어필 하는 것이 된다.」라고 코멘트.

 

전국의 불가리 숍에서도, 2점포의 오픈에 연관된 스페셜·아이템이 등장한다.




쇼란생각


너무한다 불가리!!

한국에는 일본만큼의 수요가 없어서 그러겠지만,

세계최대의 불가리를 일본에 세우다니.....

 

불가리처럼 인지도 있는 브랜드는 좋은 이미지를 어필하는 것도 중요하겠지만.

아쉽다. 한국에도 세워 줘~~~~

일본인들의 가슴을 불 지르겠군!!

 

고가품들과 백화점이 줄지어 있는 긴자에 들어와 한결 고급스러운 거리를 느낄 수 있겠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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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쇼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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